
[탄소섬유 구들장] 요즘 난방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기존에 기름보일러, 도시가스 등 유사한 제품들이 있다. 그럼에도 탄소발열보드를 이용한 난방재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특히 열효율이 높은 탄소섬유는 뜨근 뜨근한 열을 뿜어내는 효과는 물론이고 탈취 효과가 있어 결로방지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탄소섬유로 바닥공사한 재질은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우리나라 최초 특허 제품이다. 전기를 쓰지만 전기료는 아주 저렴하다. 특히 전자파가 없다는게 장점이다.
요즘 방에도 찜질방을 만드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 2인용 침대크기로 바닥에 설치해 시골 구들장처럼 온 가족이 함께 찜질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환자나 몸이 안좋은 분들이 먾이 찾고 있다. 우리몸 체온은 보통 36.5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아픈 환자들은 온도가 35도로 떨어져 있는 것이 대다수다. 우리몸 체온이 1,5도 떨어진 35도가 되면 암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증식하는 온도라고 한다. 항상 우리몸 체온을 36.5도를 유지해야 건강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몸이 허약하고 아픈 사람들에게는 인기가 많다,
탄소섬유 공사는 경제적인 열효율성과 친환경 바닥난방으로 주택, 요양병원, 아란이집, 농막, 사무실, 리조트, 콘도, 식당, 아파트베란다 등 뜨끈뜨끈한 바닥시공을 하고 싶은곳은 어디든 가능하다.
탄소섬유는 화재로부터 안전하며. 항균, 탈취효과로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복사열로 실내가 오랜 기간동안 후끈한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반영구적이고 이사갈때 재 설치도 가능하다. 현재 경제적인 난방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공사문의]= 010- 8673- 3860
[저작권자ⓒ 이코노미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