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미세계] 본선 필승카드 이재명! 압도적인 경선승리로 달려가겠습니다라는 스로건으로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1일 밝혔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엄중한 코로나 상황에서도 민주당 경선에 참여해주시고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로 인해 더불어민주당 예비경선을 통과했다며 자신의 소회를 밝혔다.
또 양승조 후보님과 최문순 후보님, 그리고 이광재 후보님께도 감사와 위로를 드리며. 지난 예비경선은 철을 강하게 만드는 담금질과 같았다. 저 자신을 성찰할 수 있었고 부족함도 채울 수 있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마음의 근육도 더욱 단련됐으며. 대선 승리, 더 유능한 4기 민주당 정부 창출의 자신감과 책임감도 커졌으며, 더 크게 하나 되는 민주당만 생각하겠다. 또 민주당 경선에서 승자와 패자는 없다. 우리는 처음부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의 이름으로 하나였으니 이재명답게, 민주당답게 경쟁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 지사는 비전과 정책 중심으로 치열하게 경쟁하겠으며 다른 후보님들의 좋은 정책과 아이디어는 과감하게 수용하며 양승조 후보님의 ‘내가 행복한 대한민국’ 최문순 후보님의 ‘고용 복지국가, 오직 사람, 오직 당신’ 이광재 후보님의 ‘세계의 미래를 가장 먼저 만나는 나라, 대한민국’은 이재명의 이름으로 대한민국의 슬로건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재명 지사는 압도적인 경선승리로 달려가며 민주당 필승후보! 본선승리 가능한 유일후보! 실적으로 능력을 검증받은 준비된 후보! 이재명 뿐입니다. 이재명답게! 민주당답게! 공정경제, 새로운 대한민국, 이재명은 합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이코노미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